SG골프, 골프 예능 ‘SG GOLF FUNFUN한 매치’ 2/3회차 방영
상태바
SG골프, 골프 예능 ‘SG GOLF FUNFUN한 매치’ 2/3회차 방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골프가 스크린골프를 배경으로 진행된 골프 예능 ‘SG GOLF FUNFUN한 매치’가 지난 7월 4일 2, 3회분이 방영함에 따라 시청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SG GOLF FUNFUN한 매치’는 ‘SG골프’와 ‘IB SPORTS’가 함께 제작한 골프 예능으로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이 스크린골프 대결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우승팀을 가린다.

7월 4일 일요일 저녁 6시 Golf&PBA 채널에서 ‘SG GOLF FUNFUN한 매치’ 2, 3회분이 연속 방송되었다. 이광섭, 장기영이 속한 ‘애있으’ 팀과 김대성, 이동윤이 속한 ‘대동단결’ 팀의 1경기 후반 경기와 ‘애있으’ 팀과 고명환, 김완기가 속한 ‘참치덮밥’팀의 2경기 전반 경기가 방송되었다.

2경기에서는 출연진 모두가 깜짝 놀라는 장면도 연출되었다. 팀 별로 한 개의 클럽만 사용할 수 있는 미션을 진행한 가운데 ‘애있으’ 팀의 이광섭이 바닥에 엎드려 클럽 그립을 잡고 당구 자세로 퍼터샷을 시도하여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 중 ‘참치덮밥’ 팀은 SG골프의 장비와 최적화되어 다양한 미션에도 불구하고 ‘애있으’ 팀을 압도하였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방송 촬영을 통해 SG골프의 매력에 빠지는 출연진들이 있었다. 필드와 스크린의 간극을 최소화하고 사실적으로 구현해 실제와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확한 물리 값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어 많은 골퍼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시청자들도 ‘SG GOLF FUNFUN한 매치’를 시청하며 SG골프의 기술을 확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G GOLF FUNFUN한 매치’는 오는 7월 25일 일요일 저녁 7시 30분 4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