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상태바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0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드림의 어린이 키 성장 브랜드 아이클타임이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키성장)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하여 소비자와 교감하고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을 발굴해 그 노고를 치하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건강기능식품(키성장)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아이클타임은 키 성장과 면역력을 동시에 충족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키 성장’ 기능성·안전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이클타임은 키성장뿐 아니라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항산화 등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 잡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이번 수상을 계기로 키 성장 부문 대상 9관왕에 등극하는 영예를 안았다.

해당 제품은 아이들 입맛에 맞춘 달콤한 블루베리맛 겔타입으로 기호성을 높였고, 스틱형 포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보내준 사랑과 신뢰 덕분에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클타임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