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형 숙박시설 ‘르부르 낙산’, 설악산과 동해 전망 누려
상태바
프리미엄 생활형 숙박시설 ‘르부르 낙산’, 설악산과 동해 전망 누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0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르부르 낙산 조감도
▲ 르부르 낙산 조감도

루프탑에 있는 인피니티풀에서 설악산과 푸른 동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생활형 숙박시설인 르부르 낙산이 온다.

강원도 양양 낙산해수욕장 1분 거리에 들어서는 르부르 낙산은 단순한 호텔 공간이 아닌 팝아트 레지던스라는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사용자들이 숙소에서 예술작품을 즐기고, 인피니티풀에서 설악산과 동해바다를 시선으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한 삶을 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분양에 나선 르부르 낙산은 우선 건물의 내·외관을 예술작품으로 승화시켰다.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인 권기수 작가와의 협업으로 건물 내외부에 동그란 얼굴에 머리카락만 삐죽 솟은 귀여운 외모의 ‘동구리’ 설치미술과 인테리어를 구현해 미술관을 옮겨 놓은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낙산 해변에서 펼쳐지는 예술품인 파사드와 갤러리풍 카페, 중정 동구리 모형 설치, 객실 내 작품 전시 등의 문화예술공간을 통해 다양한 문화체험을 제공하게 된다. 바다가 가까워 해양레저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처럼 최근 선보이고 있는 생활형 숙박시설은 호텔 컨시어지나 발코니, 인피니티풀 등 호텔급 내부 설계와 부대시설을 차별화로 내세우며 고객들이 작은 사치 즉, ‘스몰 럭셔리’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는 생활형 숙박시설이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규제에서 벗어났기 때문이다.

최근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으로 주목 받고 있는 생활형 숙박시설은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 적용을 받아 1가구 2주택 대상이 아닌데다 전매제한이 없고, 취사가 가능하며 청약통장이 없어도 분양 받을 수 있다. 개별등기와 전입신고가 가능하며 전매와 임대, 전대가 모두 가능한 상품으로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르부르 낙산은 강원도 양양군에 총 20층 규모로 들어서며 지하 5층, 지상 20층에 생활형숙박시설 및 근린생활시설을 계획하고 있다. 공간은 총 8개 타입, 368실로 구성된다.

운영사로는 생활숙박시설 통합 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선정돼 빠르게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와 증가하고 있는 세컨하우스 수요에 맞춰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운영 관리하게 된다.

한편 르부르 낙산 서울 갤러리 하우스는 서울시 송파구, 양양 홍보관은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