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 가족시간 응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 가족시간 응원 이벤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1.07.0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 스마트 기기 관리 서비스 ‘엑스키퍼’ 연장 또는 신규 구매 고객 대상
엑스키퍼 최대 20% 할인권·가족 라이프 케어 위한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 증정

[데이터넷]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이수근)는 여름방학을 맞아 ‘엑스키퍼 가족시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가족시간 응원 이벤트’는 여름방학 동안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벗어나 가족 구성원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늘리는 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가족 케어 이벤트다.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모든 이벤트는 중복 응모 및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대상은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구분 없이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할인쿠폰 발급 후 연장 또는 신규 구매하거나 SNS에 이벤트 홍보 시 참여가 완료된다.

특히 홍보 글은 많이 올릴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참여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엑스키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 상품으로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웃백외식상품권(5명), 치킨상품권(50명), 보드게임(80명), 문화상품권(50명) 등 가족시간을 응원하는 취지에 맞게 가족 라이프 케어에 도움이 되는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 사업 총괄 박철우 라이프웨어사업그룹장은 “엑스키퍼는 단순히 자녀의 PC 및 스마트기기를 부모가 통제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올바른 스마트기기 생활습관을 길러주고, 이를 바탕으로 가족 구성원들이 더욱 소통하며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부모와 자녀 간 소통과 협의가 가장 중요하다”며, “이번에도 역시 부모와 자녀가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할 수 있도록 가족이 함께 하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엑스키퍼는 지속해서 부모와 자녀의 소통 및 올바른 성장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엑스키퍼는 PC 및 스마트기기의 ▲사용시간 관리, ▲유해한 정보(사이트, 동영상 등)로부터의 보호, ▲불필요한 프로그램/사이트 지정 차단 등의 다양한 기능 제공으로, 자녀들의 온라인 수업 집중과 올바른 사용 습관 관리를 돕는 서비스다. 현재 50만 이상 학부모가 사용 중이며, 서울교육청, 대구교육청, 강원도교육청, 아동상담치료센터, 시립도서관 등 다수의 공공기관에서도 도입 및 운영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