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10Gbps 지원 아이커플러 디지털 절연기 출시
상태바
ADI, 10Gbps 지원 아이커플러 디지털 절연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6.3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10Gbps의 총 대역폭을 제공하는 새로운 아이커플러(iCoupler) 디지털 절연기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DN4624 디지털 절연기는 2.5Gbps의 채널 4개를 제공해 전기 영역에서의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며, 디지털 헬스케어, 계측, 스마트 산업 등에서 새로운 시스템 아키텍처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설계 간소화뿐 아니라 안전 또는 데이터 무결성을 위한 절연 기능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ADN4624는 의료용 표준을 충족하며, 복잡하고 특화한 광섬유 솔루션에 대한 대안으로 고충실도 비디오 및 이미징 링크, 정밀 아날로그 프런트엔드, 직렬 인터커넥트를 안정적으로 격리하는 콤팩트한 솔루션이다.

ADI는 “열악한 환경에서 간단한 연결, 강력한 절연 및 데이터 무결성을 제공하는 ADN4624는 최대 10Gbps의 대역폭을 제공하고, 고속 직렬 LVDS 또는 CML을 복잡한 역직렬화 과정 없이 그대로 격리가 가능하다”며 “ADN4624는 극히 낮은 지터의 정밀 타이밍 제공이 가능해 고정밀 ADC 샘플링 클럭을 제공함으로써 ADC 성능 및 분해능을 최대치로 구현할 수 있게 해 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