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테크 “시높시스 AST, 가트너 MQ 5년 연속 1위”
상태바
KMS테크 “시높시스 AST, 가트너 MQ 5년 연속 1위”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1.06.29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데브옵스 지원·SDLC 자동화 필요 증가하며 AST 성장”
디펜직스·블랙덕·커버리티·인텔리전스 오케스트레이션으로 SW 보호

[데이터넷] KMS테크놀로지(대표 이창표)가 국내에 공급하는 시높시스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AST) 솔루션이 가트너의 ‘2021 AST 분야 매직쿼드런트’에 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KMS테크놀로지는 오픈소스 및 소프트웨어 보안취약점과 사이버보안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시높시스의 퍼징 솔루션 ‘디펜직스(Defensics)’, 오픈소스 관리 솔루션 ‘블랙덕(Black Duck)’, SAST 솔루션 ‘커버리티(Coverity)’ 등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자동화 테스팅 솔루션 ‘인텔리전트 오케스트레이션(Intelligent Orchestration)’으로 개발 변경 사항을 신속하게 확인하고, 빠르고 쉽게 데브옵스 툴체인에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트너는 AST 시장이 데브옵스 지원의 필요성이 증가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보안 전문가가 아닌 개발자도 쉽게 솔루션을 사용하여 테스트를 진행함으로써 개발 프로세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 주기(SDLC) 전반을 자동화함으로써, 최종 고객의 요구에 맞출 수 있다.

김상모 KMS테크놀로지 이사는 “모든 산업 분야에 IT 기술과 통신 기술이 적용되면서, 소프트웨어 개발과 사용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비례하여 어플리케이션의 보안 취약점이 증가하고 있다. KMS가 공급하고 있는 시높시스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개발을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업계 대표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KMS테크놀로지는 국내 고객들이 자동차 사이버 보안 법규 (UNECE WP.29, UN R155, ISO 21434), 사이버 보안 안전 규격 UL CAP 등 사이버보안에 대한 다양한 법규, 규격, 표준을 준수할 수 있도록 시높시스의 AST솔루션과 함께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KMS테크놀로지는 7월 8일 ‘2021 오픈소스 보안 및 위험 분석’을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블랙덕 오딧(Black Duck Audit) 데이터를 통해 매년 발간 되는 ‘2021 오픈소스 보안 및 위험 분석 보고서’ 자료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