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온라인 교육·학습 경험 향상 지원 ‘에드비전’ 프로그램 론칭
상태바
한국레노버, 온라인 교육·학습 경험 향상 지원 ‘에드비전’ 프로그램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6.2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는 교육자와 학생의 온라인 교육 및 학습 경험 향상을 위한 ‘에드비전(EdVision)’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레노버가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학부모 및 학생, 교육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에 따르면 2021년 국내 온라인 교육 비중은 전년 대비 57%p 증가한 73%를 기록했다. 또한 지난 1년간 아시아ž태평양 지역에서 80% 이상의 학생과 95% 이상의 교육자가 전년 대비 더 많은 비용을 기술에 지출했으며, 66%의 학생과 86%의 교육자는 내년에 교육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할 것이라고 답변했다.

에드비전 프로그램은 이러한 온라인 교육 니즈를 적극 반영한 스마트 교육 프로그램이다. 교육자의 디지털 수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 학생들이 온라인 교육 환경에서도 수업 이해도와 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드비전을 통해 교육자는 디지털 교육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워크샵에 참석할 수 있다. 레노버의 스마트 기기와 수업용 소프트웨어를 체험할 수 있는 앰배서더 프로그램, 리더십·소프트 스킬 교육 등을 제공해 스마트 기기와 소프트웨어를 온라인 교육에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학생들에게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진행되는 강연과 워크샵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학습하고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코로나19로 온라인 교육이 활성화되며 교육계에서도 디지털 혁신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한국레노버는 에드비전을 통해 온라인 환경에서도 교육자와 학생이 원활하게 교육ž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국내 교육 산업의 발전과 혁신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