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이지, MS 애저 요금 할인 이벤트…선착순 아이패드 증정
상태바
아이티이지, MS 애저 요금 할인 이벤트…선착순 아이패드 증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6.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티이지(ITEASY)가 서버 운영체제(OS) 전문 기업인 다우데이타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요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6월 한달 간 진행되는 ‘통 크게 돌아온 애저에 반하다’ 이벤트는 애저 요금 50% 할인은 물론 월 비용 기준치 이상 이용하는 신청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아이패드 경품을 제공한다.

애저는 중요 데이터 보안, 네트워크 보안 유지, 암호 정보 관리 등 보안에 특화된 클라우드 서버로 미국 정부 기관을 위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전 세계에 위치한 MS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도구와 애플리케이션으로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보안에 강한 클라우드 서버 애저는 그동안 서버 보안 이슈가 걱정돼 클라우드 도입을 망설였던 기업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특별 경품까지 제공되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해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티이지는 서버호스팅, 클라우드, 알림톡, 마이크로소프트365, MSSQL 등 IT 서비스들을 할인 및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아이티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