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건강 영양제 마이시톨, ‘네이버 이노시톨 제품 리뷰 1위’ 달성
상태바
여성건강 영양제 마이시톨, ‘네이버 이노시톨 제품 리뷰 1위’ 달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6.1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계 단계부터 전문 닥터들이 참가해 유명세를 탄 여성건강 제품 마이시톨이 2021년 네이버이노시톨제품 리뷰 1위를 달성했다.

맞춤형헬스케어 전문 바이오기업 에이아이더뉴트리진(AI-The Nutrigene, 이하 AI The뉴트리진/ 브랜드명 메타포뮬러)이 만든 여성 임신개선 영양제 마이시톨은 출시 때부터 실제 사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온라인 리뷰가 수만 개를 돌파하는 등 여성 네트워크 사이에서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AI The뉴트리진 관계자는 “2020년 판매량 기록 갱신을 거듭하면서 수많은 온라인 리뷰가 작성되는 등 시장의 관심을 사로잡은 마이시톨이 올해도 그 성장세를 갱신하고 있다”며 “올들어 5월까지 1만8000여개의 리뷰가 작성되어 총 3만개를 넘어섰고, 2017년 출시 이후 올 5월까지 10만통 넘는 마이시톨이 판매되는 등, 건강한 임신을 준비하는 예비 임산부들의 필수영양제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한의사 신현택 원장은 “중국산 일본산 소재는 사용하지 않고 좋은 소재만 찾아 전 세계를 뒤지는 회사의 ‘좋은 제품만 개발’한다는 철학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 것”이라며 “최근 메타포뮬러는 핀란드산 사탕무에서 추출한 이노시톨 성분을 찾아 제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바 있는데 이러한 진정성이 개성 강한 여성 소비자들의 호감을 얻으며 SNS나 온라인 쇼핑 사이트 등에서 힘을 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이시톨의 인기는 해외에서도 커지고 있다. AI The뉴트리진 관계자는 “출시 때부터 국내 소비자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판매 성장을 이뤄온 마이시톨이 작년부터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과 미국 등을 시작으로 해외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어 올해는 해외판매량이 100%이상 성장이 전망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