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화려화’, 이지웰·베네피아·인터파크 비즈마켓 입점
상태바
이너뷰티 ‘화려화’, 이지웰·베네피아·인터파크 비즈마켓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6.0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피플의 마시는 이너뷰티 ‘화려화’가 이지웰, 베네피아, 인터파크 비즈마켓 등 여러 복지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복지몰에 입점하는 강성연 이너뷰티 ‘화려화’는 마시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제품이다. 제품 크기가 크지 않고 한 병에 농축된 성분이 함유되어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과 엘라스틴, 아연, 석류 등 다양한 천연성분이 고농축된 액상형으로 일상생활 중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주목해야 할 성분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은 국내 식약처, 해외 미국, 유럽 등 다양한 곳에서 모두 특허받은 성분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자외선, 자연 노화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주름 방지,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밝혀지기도 했다.

헬스피플 관계자는 “본 제품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원하는 분이라면 하루 한 병씩 챙겨 먹으면 된다. 천연 성분만 사용해 안심할 수 있으며 1일 권장량을 고농축한 액상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복지사이트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나게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화려화는 이제지웰포인트 등으로 건강기능식품할인과 건강기능식품도매(건기식도매)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가격경쟁력도 기대해볼 만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폼협회의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에 따르면 건기식 매출은 매년 증가 추세로 특히 직접 섭취를 위한 구매는 2016년 2조 3,000억 원에서 2020년 3조 5,000억 원으로 51% 이상 증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