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위드 화이트닝 톤업크림, CJ홈쇼핑 론칭
상태바
시크릿위드 화이트닝 톤업크림, CJ홈쇼핑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6.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전문 회사 이너프는 6월 1일 ‘시크릿위드 화이트닝 톤업크림’이 CJ홈쇼핑(CJ온스타일)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 이너프는 ‘시크릿위드 화이트닝 톤업크림’을 1+1+1특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백설공주 크림으로 불리는 ‘시크릿위드 화이트닝 톤업크림’은 하얗고 맑은 피부를 연출해 주며, 외부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톤업크림이다.

올리브잎 추출물과 비타민C, 징크PAC 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있어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활력있는 광채 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며, 팔꿈치, 발꿈치, 무릎과 같이 톤업이 필요한 부위 어디든 피부가 맑고 화사해지는 것을 KC피부임상연구센터의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이너프 화장품은 2005년 몽골 진출을 시작으로 러시아, 일본, 중국, 우즈백, 키르키즈 등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부터 성장한 화장품 회사로 대한민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으며, 2020년에는 2017년 대비 500%의 수출이 늘어 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너프 화장품 마케팅 팀장은 “시크릿위드 화이트닝 톤업크림을 시작으로 해외에서 인정받은 제품을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며 “이너프 화장품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