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럭키, 칼슘흡수 고려한 ‘코어 어골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피지에이’ 출시
상태바
터치럭키, 칼슘흡수 고려한 ‘코어 어골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피지에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6.0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헬씨해빗의 대표 브랜드 터치럭키가 온 가족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어 어골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피지에이’를 출시했다.

‘코어 어골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피지에이’는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와 폴리감마글루탐산이 함유된 4중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하다. 마그네슘의 경우 에너지 이용,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각각 300mg, 150mg 함유돼있다.

칼슘은 프리미엄 칼슘 3종인 어골칼슘, 산호칼슘, 해조칼슘을 사용했다. 칼슘의 경우 칼슘과 인이 2:1로 균형있게 배합된 뉴질랜드산 어골칼슘을 사용했으며 산호칼슘의 경우 깨끗한 바다 속 산호에서 추출한 것으로 사용했다.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칼슘과 마그네슘 또한 이상적인 2:1 비율로 배합했다.

비타민D와 폴리감마글루탐산(PGA)으로 칼슘 흡수율을 높였으며 부원료로도 MSM, 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보스웰리아, 상어연골 등을 함유해 완성도를 높였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할 뿐만 아니라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폴리감마글루탐산은 체내 칼슘흡수 촉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폴리감마글루탐산(PGA)은 흡수가 잘 되지 않는 영양소로 알려진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며,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를 촉진하고 칼슘 배출을 감소시킨다.

무엇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하루 1포씩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있도록 도왔으며 우유맛이 나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터치럭키 관계자는 “골격 형성 및 건강한 성장발육을 위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 칼슘 필요량이 증가되는 임산부, 수유부, 뼈가 약해지기 쉬운 중년, 칼슘흡수가 저하되는 노년층, 식생활이 불규칙하고 영양보충 등의 관리가 어려우신 분,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칼슘 섭취는 필수”라며 “코어 어골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피지에이 하나로 온 가족 뼈 건강을 스마트하게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어 어골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피지에이는 GMP 제조사와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으며, GMP 인증을 받은 제조사에서 생산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