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F&I, 숙취해소 건강음료 ‘콜싸인더힘20’ 구매 고객에 마스크 증정
상태바
태영F&I, 숙취해소 건강음료 ‘콜싸인더힘20’ 구매 고객에 마스크 증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6.0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영F&I가 숙취해소 건강음료 ‘콜싸인더힘20’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콜싸인더힘20은 일본, 라오스, 베트남 등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수출품으로 특허물질인 JBB20을 추출해 만든 것이 특징(특허물질인 복성해 박사의 JBB20을 함유)이다. 또한 금산에서 직접 재배하고 가공한 홍삼, 헛개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음주 전후 섭취하면 숙취해소에 도움이 된다.

태영F&I 관계자는 “콜싸인은 2015년 3월부터 일본을 필두로 베트남, 라오스에 수출돼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제품으로 ‘콜싸인더힘20’은 숙취해소와 함께 남성건강 기능까지 보강한 멀티 숙취제품이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생산 일회용 마스크 50매를 특별 증정하며 수량이 한정돼 있어 재고가 모두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태영F&I 박지만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면서 숙취해소 음료 시장의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콜싸인더힘20은 1회 1포씩 먹으면 되며 11번가, 옥션, 지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