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독서실·스터디카페, 4년 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하우스터디 독서실·스터디카페, 4년 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6.0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하우스터디가 한국의 대표브랜드를 발굴하는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2018년 첫 수상에 이어 올해까지 4년 연속 ‘독서실,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와 함께 국내 최고의 브랜드임을 다시금 입증했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과 무인 스터디카페 업계의 대세로 평가를 받을 만큼 안정적이고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2016년 8월 1호점 개설 이후 현재까지 전국 200개가 넘는 가맹점 개설하고 누적 회원이 80만 명을 돌파했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하우스터디가 4년 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저변에는 가맹점의 성공을 우선시하는 하우스터디만의 조직문화가 제대로 자리매김했고, 이런 문화가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하우스터디 브랜드를 선택하는 데 있어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하우스터디에 대한 공간 인테리어는 프리미엄 독서실에 이어 스터디카페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주요 이용층인 수험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공간구성과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실내 인테리어로 학습공간 창업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하우스터디는 상권개발, 분석부터 설계/인테리어 시공, 오픈 전후 홍보 활동과 운영 교육까지 가맹본사에서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하기에 생애 첫 창업이 많은 독서실과 스터디카페 창업자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가맹점들과의 소통을 통해 가맹점 성공은 물론 가맹 본사의 성공까지 일궈내는 프랜차이즈가 가져야 할 순기능을 그대로 구현함으로써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시장에서 가장 모범적인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