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캐나다산 햄프씨드 함유한 대마종자유 선보여
상태바
뉴트리코어, 캐나다산 햄프씨드 함유한 대마종자유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5.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가 고품질의 캐나다산 햄프씨드로 만든 ‘햄프 대마종자유’를 선보였다.

뉴트리코어의 대마종자유는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 받는 캐나다종자재배자협회(CSGA)에서 인증 받은 우수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캡슐 하나당 1,100mg의 고함량 대마씨오일이 담겨 있다.

뉴트리코어는 대마종자유 생산 과정에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대마종자의 재배, 수확, 탈각, 추출에 이르는 모든 공정을 1곳에서 진행하는 ‘원스톱시스템(WCS)’을 사용했으며, 전 공정을 48시간 이내 마무리하여 대마오일이 공기 접촉에 의해 산패되는 것을 막고 신선도를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이러한 뉴트리코어 대마종자유는 화학적 공정 없이 냉압착 추출 제조법을 사용해 영양소 파괴가 적을 뿐 아니라, 대마씨를 단 한 번만 짜내는 마이크로 필터링 공법으로 슬러지(찌꺼기) 걱정 없는 100% 순수 식물성 대마오일을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코어는 대마오일 제조과정에 화학성분이 사용되지 않았음을 나타내는 NCS 표시가 있으며, 한국식품과학연구원이 발급한 잔류용매 5종 불검출 성적서도 게시하고 있다. 뉴트리코어는 잔류농약 473종과 중금속 4종에 대해서도 검사를 진행해 모두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

한편, 뉴트리코어 햄프 대마종자유는 위생적인 개별 PTP 포장으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고 높은 온도에 녹거나 늘어 붙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