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기유통, 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원두커피머신기 공급
상태바
신세기유통, 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원두커피머신기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5.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요식업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의 발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여름 시즌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메뉴인 아이스크림이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같은 상품의 소비가 늘어나기 때문에 이러한 메뉴 판매를 위해 미리 준비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신세기유통은 각종 카페 음료와 디저트, 아이스크림 등 시즌 상품 제작 기계를 판매한다. 여름에 항상 인기있는 소프트아이스크림 기계는 물론 사시사철 판매율이 높은 원두커피머신기 등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과 메뉴 제작을 위한 원료까지 구비하고 있다.

신세기유통에 따르면 소프트아이스크림 제작 기계, 원두커피머신기를 선택 시 단순히 가격만을 생각해 결정해서는 안 된다.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제작 기계들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메이커가 있을 수 있고 이러한 국적 및 제작사 불명의 기계들의 경우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제대로 된 사후처리 및 관리를 받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 중 원두커피머신기는 기본적으로 용도나 사용처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기계가 있고 브랜드 및 메이커에 따라 지원하는 기능과 사용법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단순히 인기가 있다거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라는 등의 이유로 구입을 결정할 경우 메뉴 판매에 적합하지 않는 추출 속도, 적은 용량과 복잡한 사용법과 같은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다.

신세기유통에서는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줄이고자 이러한 제작 기계 판매 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각 상품마다 이미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를 투명하게 공개해 피해를 보는 일을 줄이고자 한다. 또한 구매 후 발생하는 고장, 초기 불량 등에 대해 직접 대응해 교환이나 수리, A/S 서비스를 빠르게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시기가 끝나고 백신 도입 등 다양한 호재가 예상되는 만큼 미리 여름 시즌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아이스크림기계나 원두커피머신 등은 고정 수요가 존재하고 항상 성수기에는 매진되는 일이 잦기 때문에 시즌이 도래하기 전 미리 준비하여 메뉴를 개발하고 판매를 준비하는 등 수요에 앞서가는 전략을 필요로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신세기유통의 원두커피머신기, 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