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터, 전문가 노하우 담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스타터, 전문가 노하우 담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5.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은 현재 SNS 플랫폼들 중 가장 높은 사용률과 많은 이용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현재 10대에서 MZ 세대의 젊은 층의 이용자 수가 많고 이들이 SNS 인기를 선도하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젊은 사용자층과 그들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은 최신 트렌드와 분위기를 형성해왔고, 많은 기업들은 이런 타겟층과 소비 분위기를 읽어 홍보 트렌드에 합류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계정 개발은 물론 운영을 진행하는 팀까지 지녀 기업의 이미지와 꾸준한 브랜드 노출을 하려 노력하는 중이다. 이제 SNS 홍보는 더욱 무시할 수 없는 하나의 마케팅 시장과 전략으로 자리를 잡았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해 개발된 전문 업체 중 ‘인스타터’는 오랜 기간 동안 전문가들이 개발해온 마케팅 솔루션으로 고객들에게 자연스러운 팔로워 증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국내외 유명 SNS(틱톡, 페이스북 등) 계정 관리를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최초로 개발해 제공하면서 회원 수, 주문량 부문에서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는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신규 기능인 ‘인스타 릴스’에 대응한 조회수와 좋아요 서비스를 출시하여 주문이 급부상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솔루션 개발을 보여주고 있다. 기존 주요 서비스로는 인기 게시물 상단노출을 위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페이스북 팔로워 늘리기 등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인스타터는 SNS 트렌드를 따르며 꾸준한 솔루션 개발로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있다. 24시간 자동화 서비스는 물론 최대 60일 안에 5% 이상 팔로워가 줄어들 경우 무상 복구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하는 소비자의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무료 상담은 인스타터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인스타터를 친구 추가하여 1:1 무료 상담 및 문의 지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