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섬 웅신미켈란의아침’ 홍보관 시화 MTV 일대에 오픈
상태바
‘반달섬 웅신미켈란의아침’ 홍보관 시화 MTV 일대에 오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1.05.1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반달섬 웅신미켈란의아침’ 홍보관이 여러 개발호재를 갖춘 시화 MTV 일대에 오픈했다.

해당 지역은 2024년 경기 안산ㆍ시흥~서울 여의도를 잇는 복선전철인 신안산선이 개통 예정 및 4호선 금정~사당 급행 노선(2022년 예정), 평택시흥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2030년 예정), 시화나래ICㆍ시화JC(2021년 예정), 인천발 KTX(2025년 개통 예정), 스마트 허브 트램 등의 여러 교통호재를 갖추고 있다. 또한 송산그린시티~시화MTV 연결도로 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송산그린시티는 철새서식지, 공룡알화석지 등 천혜의 생태 환경과 마린리조트, 테마파크, 도심운하, 골프장 등 다채로운 레저 문화 경험이 가능한 관광레저 복합도시로 조성되며, 두 지역 연결 도로에는 대관람차가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고급 커뮤니티 시설들을 갖춘 수변 레지던스타운, 젊음의 광장 및 로데오거리가 있는 광역 로데오 단지, 내수면 마리나항, 특급관광호텔, 해양문화레저공원, 웨이브파크 등 해양 관광과 레저를 모두 아우르는 복합단지가 완성될 예정이다.

이처럼 시화MTV는 이미 많은 개발호재를 보유하고 있어 안정적인 투자 상품을 찾는 임대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반달섬 웅신미켈란의아침’은 시화MTV 일대의 호재와 더불어 반달섬 내 조성 예정인 여러 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반달섬 웅신미켈란의아침’은 시화MTV C7-4 구역에 위치한다. 해당 구역은 일반상업시설 지구단위계획구역이며, 근린생활시설 및 업무시설(오피스텔)로 들어선다. 대지면적 2,308.6㎡(698,3515평), 건축면적 1,612.0311㎡(487.6394평), 연면적 29,898.3079㎡(9,044.2381평), 지하 1층~지상 27층 규모로 조성된다. 건폐율과 용적률은 각각 69.83%, 798.17%이며, 세대 타입은 총 8가지로 구성됐다.

전 세대 오션뷰 프리미엄으로 바다와 수변공원의 조망을 누릴 수 있고, 복층 무상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특히 시화MTV 첨단산업단지, 반월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인근에 위치해 산업단지 내 근로자, 대학생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게 되며, 신규 오피스텔 공급 부족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반달섬 웅신미켈란의아침’은 해양레저복합시설을 찾는 서울 수도권의 관광 수요를 비롯해 시화산업단지, 송도국제도시 등 주변 배후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무엇보다 풍부한 개발호재와 교통호재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향후 미래 가치 상승을 기대해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안정적인 투자 상품을 찾는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반달섬 웅신미켈란의아침’ 홍보관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인근에 위치했으며, 공식 대표번호로 방문 문의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