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다임, 근무 관리 솔루션 ‘비즈52’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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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다임, 근무 관리 솔루션 ‘비즈52’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1.05.10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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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앱으로 출퇴근 기록…PC-OFF로 주 52시간 근무 관리
7월 말까지 신규 가입 고객 대상 3개월 무료 혜택 프로모션 진행

[데이터넷]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주 52시간 근무 관리 솔루션 ‘비즈52’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혓다.

‘비즈52’는 유연 근무제 관리, 주 52시간 초과근무 방지, 휴가 관리, 직원들의 근태 현황과 집계 등을 편리하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52시간 전문 근태관리 솔루션이다.

▲유연근무제 관리 ▲근무 정책별 52시간(40+12시간) 관리 ▲PC OFF ▲GPS 기반 근무지 위치 지정 ▲PC/모바일 출퇴근 체크 ▲실시간 근태 관리 ▲직원/부서별 근무 현황 및 통계 등의 기능을 제공해 다양한 근무제별 맞춤 근로 환경을 지원하고, 주 52시간 근로기준법 준수, 근로 감사 대비 증거 자료 확보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정확한 시간외근무 관리 기능은 비즈52의 강점이다. 회사 정책에 따라 시간별, 요일별, 공휴일 등 자유로운 시간외근무 허용 시간대를 설정하도록 하고 근로자와 관리자가 착각하기 쉬운 법정 근무 시간과 시간외근무 시간 구분을 비즈52를 통해 정확하게 계산해 오류로 인한 임금 초과 지급을 사전에 방지한다.

특히 이번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로 사용자의 운영 관리 및 유지보수 측면에서 편의성을 높였으며 재택근무, 원격근무 등 기업의 비대면 업무 환경에 필수적인 지오펜싱 위치기반 근무지 지정 기능도 제공한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7월부터 직원 수 50인 미만 사업장까지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이 의무화된다”며 “비즈52 클라우드는 높은 도입 비용 없이 사용 시기를 조절할 수 있는 월 구독형 서비스이기 때문에 소규모 기업에서도 부담 없이 시스템을 통한 근로기준법 준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사이버다임은 ‘비즈52’는 클라우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월 말까지 3개월 무료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원 대상은 비즈52 신규 가입 회원사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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