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하우스터디’ 대구 용산점 신규개설
상태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하우스터디’ 대구 용산점 신규개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1.05.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하우스터디가 대구광역시 달서구 용산동에 새로운 가맹점을 개설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개설될 용산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가 대구에서 24번째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학습공간이다.

최근 4년 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하우스터디는 현재 전국 200여 곳이 넘는 매장을 개설,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대구광역시 지역에 많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신규 가맹점 개설이 확정된 대구 용산 스터디카페 역시 하우스터디의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가맹점 개설이 확정되었으며, 곧바로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된다.

하우스터디 대구용산 스터디카페 역시 학습에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적용, 이용자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 집중력을 높이는 다크그레이와 골드를 주 컬러로 사용했고, 원목을 활용해 공간에 안정감을 준다. 게다가 수험생이 직접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집중형, 오픈형, 카페형 등 다양한 좌석타입을 구성하고 과외나 토론학습이 가능한 그룹 스터디룸까지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24시간 언제든지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는 무인 키오스크를 설치하여 대면으로 출입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스터디카페 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하여 원하는 좌석과 요금을 선택, 결제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요즘 부각되고 있는 언택트, 비대면 운영방식으로 이용자에게는 편리함을 가맹점주는 운영비 절감이라는 두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대구 용산 스터디카페 역시 하우스터디 본사가 공급하는 다양한 교육콘텐츠도 제공되며, 수능 수험생은 물론 대학생, 취준생, 자격증, 어학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이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인터넷강의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