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건강 증진 렌탈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장수돌침대, ‘건강 증진 렌탈 프로모션’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1.04.28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30주년 기념 ‘건강 증진 렌탈 프로모션’ 진행
렌탈 기간 내 무료 A/S 제공…렌탈 기간 종료 후 추가비용 없이 평생 사용 가능

국내 대표 돌침대 브랜드 장수돌침대(회장 최창환)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건강 증진 렌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본 렌탈 프로모션 이용 시 장수돌침대와 돌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개월 렌탈로 사용할 수 있어 초기 구입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특히 제휴 카드 추가 할인을 진행 중인 장수돌침대 203Q 모델은 할인 혜택을 받을 경우 월 98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 렌탈 기간 동안 무료로 A/S를 받을 수 있으며, 렌탈 계약기간 종료 후에는 소유권을 양도 받아 추가비용 없이 평생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중 신청 고객에 한해 설치비와 등록비를 전액 면제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렌탈 고객 전원에게 돌침대와 돌소파 전용 찜질 베개 및 전용패드를 증정하고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장수돌침대에 관심을 보여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평소 돌침대와 돌소파 구매를 고려중이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해 명품 돌침대와 돌소파를 장만하면서 경제적 부담을 덜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렌탈 신청은 전국 장수돌침대 대리점 또는 직영점을 방문하거나 장수돌침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신규로 출시한 안마의자 ‘갤럭시’의 렌탈 또한 진행 중이다. 기존 안마의자 대비 더 넓은 공간 활용성과 7가지 자동마사지모드 등 다양한 특수 기능을 추가한 안마의자 신제품 갤럭시는 48개월 기준 4만9000원이며 제휴카드 사용 시 최대 2만6000원에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장수돌침대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