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바이,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데이’ 전 품목 할인 이벤트
상태바
칼로바이,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데이’ 전 품목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4.2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칼로바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6일까지 전 품목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칼로바이 ‘패밀리 데이’ 이벤트는 전 제품 모두 해당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단 11일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신규가입 및 APP 설치 시 최대 6천원의 쇼핑지원금까지 즉시 받을 수 있다.

이번 패밀리데이 세일에는 베스트셀러인 오리지널 플러스업을 비롯하여 프로틴 음료, 다이어트 간식, 바디나인 닭가슴살, 신제품 프로틴 초코볼 등 운동, 식단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인기 유튜버 피지컬 갤러리와 콜라보레이션한 프로틴 제품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피지컬 갤러리 전용 쇼핑지원금 1만원도 추가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집콕 문화로 집에서 홈트, 다이어트 하는 분들이 늘어나 일부 품목 조기 품절이 예상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칼로바이 패밀리데이 세일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품목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