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커·폴햄, 온택트 시대 발맞춰 VR 스토어 오픈
상태바
패스커·폴햄, 온택트 시대 발맞춰 VR 스토어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4.1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모바일 패션 융합 플랫폼 패스커(FASSKER)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과 협업해 디지털 기반으로 실제 매장을 가상으로 체험하는 ‘VR 스토어’를 론칭했다.

패스커와 폴햄이 함께한 VR 스토어는 인천 스퀘어원의 147평 규모 폴햄 매장을 3D 스캐닝해 제작됐다. VR 스토어로 입장해 실제 매장을 360도로 돌려보고 이동하며 폴햄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고 폴햄 공식 온라인 몰로 연결돼 바로 구매까지 가능하다.

특히 누구에게나 통하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신선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풀어낸 ‘뉴 베이직(New Basic)’ 아이템을 비롯해 레트로 아케이드 무드의 폴햄 X 부루마불 협업 컬렉션이 VR 스토어에서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폴햄의 VR 스토어는 3D 오브젝트를 활용한 획기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루마불’과의 협업을 콘셉트로 한 해당 이벤트는 스토어 내에 숨겨져 있는 4가지 3D 오브젝트(황금열쇠, 주사위, 부루마불 카드, 폴햄 로고 깃발)를 찾아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실제 ‘황금 3돈’을 비롯해 부루마불 보드게임, 폴햄·부루마불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탑텐몰 적립금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패스커를 운영하는 에프앤에스홀딩스(대표 최현석)는 폴햄에 앞서 글로벌 브랜드 펜디(Fendi), 롱샴(Longchamp), 토즈(Tod’s) 등과 3D 리얼 스토어를 선보인 바 있으며, 스타일테크(AR/VR/3D)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미래산업 주도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