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비앤, 11가지 건강기능식품 론칭…전속 모델로 패셔니스타 정려원 발탁
상태바
큐비앤, 11가지 건강기능식품 론칭…전속 모델로 패셔니스타 정려원 발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4.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에서 추출한 다래·천마·홍경천·피쉬콜라겐 등의 천연물 원료를 이용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비앤’이 정식 론칭됐다. 인기 패셔니스타 ‘려원’은 큐비앤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큐비앤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첫 선을 보인 제품은 8종의 11가지 제품이다. 각각 ▲면역밸런스엔 N 다래추출물 ▲기억력엔 N 천마등복합추출물 ▲관절건강엔 N MSM ▲활력충전엔 N 홍경천 밀크씨슬 ▲눈건강엔 N 루테인 아스타잔틴 등이다.

자체 개발한 2종의 개별인정형 원료이자 각각 12개국과 4개국의 특허를 받은 다래와 천마를 이용한‘면역밸런스 N 다래추출물’과 ‘기억력엔 N 천마등복합추출물’은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을 위한 KIDS 제품을 별도로 발매하기도 했다. 아이들용 제품을 동시에 출시하면서 ‘온 가족 영양제’로의 발돋음을 하겠다는 의지다.

사르락토를 제외한 모든 제품명에는 효능과 성분을 한 곳에 엮었다. 이는 ‘큐비앤’만이 가진 특징적 요소로, 소비자들은 작게 표시된 성분표를 보지 않고도 내가 먹는 제품의 주 성분과 효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큐비앤 관계자는 “처음 브랜드를 기획하는 단계부터 ‘세계적 특허 원료’라는 컨셉과 아이덴티티가 명확히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총 11종의 신제품을 발매한 큐비엔은 고객과의 접점을 좁힐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