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부산가야점 오픈…집중학습에 최적화된 공간구성
상태바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부산가야점 오픈…집중학습에 최적화된 공간구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4.1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 무인 스터디카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하우스터디가 부산광역시 진구에 새로운 스터디카페 오픈소식을 전했다. 하우스터디는 전국 200여 곳이 넘는 가맹점을 보유한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다.

하우스터디 가야스터디카페는 부산 진구 가야동의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는 곳에 위치해 있음은 물론 동의대역과 가야역과 불과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수험생들의 이동이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았다. 거주지와 가깝고 이동이 편리한 만큼 늦은 시간까지 공부는 수험생들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는 장소에 위치했다는 점이 장점이다.

부산 가야 스터디카페는 젊은 세대가 방문하는 곳 답게 하우스터디만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집중이 잘되는 학습공간을 구성했다.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의 경우 중,고등학생이나 취업준비생 등 젊은 감각을 가진 이용자들이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트렌디하면서도 안정감을 주는 컬러와 소재를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가 직접 공부하는 날의 컨디션에 맞춰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좌석을 구성했다. 학습방해 요소를 차단하는 집중형 독립석, 도서관이나 카페에서 공부하는 듯한 오픈석을 기본으로 과외나 토론학습이 가능한 스터디룸, 장기회원용 개인 사물함, 출력서비스까지 모든 것이 준비돼 있다.

하우스터디 부산가야점 입구에는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24시간 사용가능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 이용자는 키오스크를 통해 직원과 대면 없이 원하는 좌석과 요금제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부산 가야 스터디카페에는 하우스터디가 제공하는 교육콘텐츠도 제공된다.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를 방문하는 수험생 누구나 대입준비를 위한 온라인강의 프리패스 이용권과 성인 수험생을 위한 경찰, 공무원 강의부터 토익, 토익스피킹, 중국어 등 어학강의까지 다양한 종류의 교육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한편 3일간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종료하고 정식 오픈한 하우스터디 부산가야점은 신규등록 회원을 대상으로 이용권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