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럭키, 유산균 ‘원더 포스트 프로바이오틱스 엽산 블라썸’ 출시
상태바
터치럭키, 유산균 ‘원더 포스트 프로바이오틱스 엽산 블라썸’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1.04.0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헬씨해빗의 대표 브랜드 터치럭키에서 하루 한 포로 건강하게 장을 관리할 수 있는 '원더 포스트 프로바이오틱스 엽산 블라썸' 출시소식을 밝혔다.

'원더 포스트 프로바이오틱스 엽산 블라썸'은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 세포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 3종이 함유돼 있다.

헬씨해빗은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MG901 [특허 제 10-1750468 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MG989 [특허 제 10-1750468 호],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 MG242 [특허 제 10-1860513 호]의 특허 유산균에 엽산과 아연, 비타민D까지 함유해 4중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여성뿐만 아니라 장 건강관리가 필요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가능하다 전했다.

또한 온도, 습도, 위산, 담즙산에 취약한 유산균을 장까지 도달시키기 위해 특허 받은 호박분말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호박분말 동결건조코팅을 하여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혔다.

건강한 산모의 모유에서 유래한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루테리가 함유돼있고,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17종 혼합 유산균이 포함됐다. 안정성이 높은 균주만을 담은 프리미엄 혼합 유산균이라 볼 수 있다. 혼합 유산균 배양건조물(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더해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만들어졌다. 또한 L-프롤린, 차전자피분말, 귀리식이섬유, 아카시아식이섬유 등의 장건강에 좋은 식이섬유가 포함됐다.

헬씨해빗 관계자는 “섭취하기 쉽도록 레몬맛으로 만들어졌으며 1포씩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의 고질적 걱정인 장 건강문제를 조금이나마 해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 포스트 프로바이오틱스 엽산 블라썸’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지정한 GMP 인증을 받은 제조사에서 생산돼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