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봄 닮은 플로럴 향 ‘TS퍼퓸샴푸’ 출시
상태바
TS트릴리온, 봄 닮은 플로럴 향 ‘TS퍼퓸샴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3.1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퍼퓸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민샴푸 ‘TS샴푸’가 처음 선보이는 기능성 퍼퓸 샴푸인 ‘TS퍼퓸샴푸’는 기존 ‘TS샴푸’의 매혹적이고 깊이 있는 플로럴 향을 더해 나만을 위한 선물 같은 낭만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드리밍 플라워 로맨스’ 향은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 순백의 신부와 웨딩부케의 로맨틱한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향의 귀족’으로 불리는 스파클링한 베르가못과 고가의 프리미엄 향수에 사용되는 패츌리가 신비하고 오묘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자스민, 아카시아, 릴리 등 다채로운 플로랄의 우아한 조화는 한층 더 풍부한 향을 완성해준다.

‘TS퍼퓸샴푸’의 풍성한 플로럴 향은 120시간 저온추출공법을 통해 만들어진다. 5~7월의 따스한 햇살 아래 자란 꽃 원물을 저온에서 120시간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향긋한 유효성분을 그대로 유지한 ‘플라워 로맨스 Complex’가 함유돼 있다.

이외에도 TS가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 3가지와 핵심 성분 3가지를 담았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알러지 유발 성분 25가지에 대한 불검출 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피부 각질층의 아미노산 구성 비율과 유사한 ‘Amino Acid Complex’가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걱정 성분 5가지는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신제품 ‘TS샴푸’는 TS가 선보이는 첫 퍼퓸 에디션이다. 오직 나만을 위한 선물과 같은 낭만적 무드를 선사하기 위해 ‘드리밍 플라워 로맨스’의 첫 번째 향을 선보이게 됐다. 샴푸만으로도 마치 향수를 뿌린 듯 로맨틱한 향이 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TS퍼퓸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면 한층 풍부하고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TS퍼퓸샴푸’는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500ml 용량에 39,900원이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 TS트릴리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소중히 생각하는 ESG 경영을 추구하며 착한 기업으로의 행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외 ‘TS샴푸’, ‘TS마스크’, ‘TS착한염색’을 비롯해 기능성 화장품, 헬스 및 리빙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