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부 플랫폼 ‘체리’,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상태바
블록체인 기부 플랫폼 ‘체리’,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3.03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블록체인 기반 기부 플랫폼 체리(CHERRY) 개발 및 운영사인 이포넷 이수정 대표는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진행하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과 사고 예방 공감대 형성을 위한 캠페인이다.

롯데멤버스 전형식 대표의 참여 추천을 받은 이 대표는 캠페인 피켓을 든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며 어린이 보호 문화의 정착을 위해 힘을 보탰다.

그동안 기부 플랫폼 체리에서는 교도소 내 양육 유아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캠페인, 판자촌 어린이들을 위한 난방비 지원 캠페인 등 다양한 어린이 인권 보호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최근에는 어린이 교통안전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름에 따라 아동보호시설인 영락보린원과 함께 어린이들의 안전한 교통수단 이용을 위한 통학버스 구입 비용을 모금하는 캠페인을 진행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CHERRY – 희망 나눔 플랫폼’ 앱을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이 대표는 “세상에서 가장 연약한 존재인 어린이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체리에게 이번 릴레이 캠페인 참여 기회가 주어져 매우 반갑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의 약자를 위해 투명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체리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 대표는 후속 주자로 메가존 조원우 대표, 토니모리 배해동 대표, CAS 김태인 대표를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