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 중기부 ‘메인비즈’ 인증…중소 종합가전 선도 기업 도약
상태바
루컴즈전자, 중기부 ‘메인비즈’ 인증…중소 종합가전 선도 기업 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2.2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종합가전기업 루컴즈전자(대표 김명수)가 중소기업벤처기업부 주최 ‘메인비즈(MAIN Biz)’인증을 획득했다. 메인비즈 인증은 현재 경영혁신 활동을 수행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 경영혁신 활동을 수행하여 마케팅, 조직관리, 생산성 향상 분야에 탁월한 성과를 낸 기업을 대상으로 주어진다.

루컴즈전자는 사업 방향, 재무 정보, 공장, 생산품 등 기업 전반에 대한 까다로운 인증 절차와 현장 평가 등을 거쳐 인증을 획득했다. 실제로 루컴즈전자는 제품 생산부터 방문 A/S까지 전 분야에 걸쳐 서비스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특히 대기업 출신 연구원으로 구성한 자체 R&D 센터에서는 엄격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테스트 과정을 거치며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제품 배송 및 방문 A/S 퀄리티 향상을 위해 전국 150여개의 직영 서비스점을 마련해 직배송 및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대표는 “사업의 안정적인 재무 상태와 제품의 퀄리티는 물론, 루컴즈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방문 A/S에 대한 높은 소비자 만족도 등 여러 방면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전 직원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