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보이차와 비타민C 함께 섭취 ‘보이차비타정’ 출시
상태바
네이처드림, 보이차와 비타민C 함께 섭취 ‘보이차비타정’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3.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시테라피 전문브랜드 네이처드림이 보이차+비타민C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보이차비타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이차비타정’은 보이차의 성분과 비타민C를 동시에 섭취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보이차 추출분말 99%로 만들어져 비타민 성분과 함께 한알로 섭취할 수 있다.

보이차는 중국황실에 먹던 귀한 차로 중국 운남지역에서 만들어진 보이차가 가장 으뜸으로 친다. 보이차 속에는 카데킨 성분이 다량으로 들어있고 테아민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폴리페놀의 일종인 갈산은 녹차에도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보이차는 녹차의 10배 이상을 함유하고 있다.

이에 네이처드림의 보이차비타정은 중국 운남지역에서 정식 수입절차를 걸쳐 식약처의 검사를 통과한 보이차를 원재료로 제조하고 있으며, 까다로운 절차와 공정과정을 거쳐 생산물 배상보험과 품목제조보고서 등 원료시험 성적서가 확인 가능하다.

외부활동이 많이 제한되는 요즘,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여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관리할 수 있다.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고 있는 네이처드림은 밝고 유쾌한 이미지의 방송인 광희를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건강식품 브랜드를 확고히 해 나가고 있다.

‘보이차비타정’은 로그온커머스 자사몰 ‘올타몰’과 ‘네이처드림 스마트스토어’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