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클래스 신제품 ‘마카롱 클렌저’, 뷰티예능 ‘힙하게 플렉스’서 공개
상태바
뷰클래스 신제품 ‘마카롱 클렌저’, 뷰티예능 ‘힙하게 플렉스’서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2.2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젠드는 2월에 새롭게 선보인 ‘뷰클래스 마카롱 클렌저’ 제품이 네이버TV 뷰티예능 ‘힙하게 플렉스’에 소개됐다고 밝혔다.

‘힙하게 플렉스’는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걸친 핫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신개념 뷰티 예능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포미닛 출신 전지윤, 모델 이연화, 라붐의 해인 등 3명의 MC가 큐젠드 신제품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전했다.

이연화는 ‘굵은 실리콘모가 얼굴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준다’, ‘미세 실리콘모는 콧볼과 같은 틈새 잔여물 제거에 좋다’ 등을 제품의 장점으로 꼽았다. 특히 분당 8천 회의 미세 진동을 통한 세정력을 확인하기 위해 얼굴에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와 ‘그립감’에 대해서도 MC들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피부관리가 필요하거나 보다 깨끗한 클렌징을 원한다면 해당 제품을 사용해볼 것을 제안했다.

큐젠드에 따르면, ‘뷰클래스 마카롱 클렌저’는 페이셜 및 바디에 사용이 가능한 클렌징 기기로 출시됐다. 7중으로 된 초미세 실리콘 모를 통해 자극을 최소화하여 모공 속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유해물질 성분이 기준치 이하일 때 통과 가능한 RoHS(유해물질제한지침)을 취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