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장부동산그룹, 매주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실시간 부동산 상담 제공
상태바
장대장부동산그룹, 매주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실시간 부동산 상담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2.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여 년 넘게 다수의 경제채널에서 부동산 전문가로 활동해 온 장용석 대표가 이끄는 장대장부동산그룹은 유튜브(장대장TV)를 통해 부동산 전망, 투자 팁, 유망 지역 안내, 부동산 세법, 임대차법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튜브를 본격 시작한 지 1년 남짓 만에 10만 가까운 구독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화 상담을 비롯해 수많은 이메일 상담 의뢰까지 이어지고 있다.

장용석 대표는 오랫동안 공중파/케이블 방송 출연 등을 통해 다양한 부동산 관련 내용들을 쉽고 빠르게 전달해 주고 있다. 특히 뉴스에서 정책, 시사 프로그램에서 재벌 부동산, 연예인 부동산 분석, 예능에서는 딱딱할 수 있는 부동산 주제를 재치있고 위트있게 풀어주고 있다.

장대장부동산그룹에서는 유튜브채널 ‘장대장TV’, 일일 방문자 1만 이상 블로그, 5000명 이상의 장대장 고객 밴드, 카카오 채널, 고객 방문 사례 가득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TV를 통해서 다양한 고객과 연결을 이어가고 있다.

장대장부동산그룹은 전국의 다양한 고객과 현장을 체험할 수 있고 미국, 일본, 중국, 아시아 등 세계 각국 우수기업과의 업무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업무 경험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코로나19, 많은 부동산 정책 발표 속에서도 끊이지 않는 고객 수요를 맞추기 위해 사업 확장을 통한 프랜차이즈 모집과 신입사원 직원 모집(관리팀, 영업사원, 앱 개발자, 영상 편집자)을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 프랜차이즈 모집 관련해서는 모든 업종이 초대형화되고 급변하는 경제 흐름 속에서 전국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윈윈 구조의 프랜차이즈 모집과 지역분석, 전망, 매물 소개까지 만능 멀티플레이어 부동산 중개 사업자 5년 이상 경력자 모집이 그 대상이다.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은 회사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유능한 인재들과 함께 성장을 도모하고자 마련한 장이다. 채용공고는 현재 진행되고 있으며, 공고 내용 및 지원은 채용사이트(잡코리아, 사람인)와 홈페이지(블로그, 밴드,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경력자에게는 한 단계 도약할 수 있고 신입에게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하여 부동산에서는 보기 드문 평생직장을 경험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앱 개발자도 모집하고 있으며 지원 대상자는 앱 개발의 경험이 있거나 새로운 영역의 콘텐츠 개발에 도전할 수 있는 직원이라면 적극 환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사람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대장부동산그룹에서는 유튜브를 통해 어디서도 받아보지 못했던 실시간 시청자 고민 상담을 적극 진행 중에 있으며 시간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목요일 저녁 6시(예정)에 진행이 된다. 구독자 방문상담, 연예인 방문상담 등 부동산 예능 콘텐츠 제작도 준비 중으로 전 국민을 위한 부동산 전문 방송으로 도약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