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도커뮤니케이션, 카스퍼스키 EDR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쿠도커뮤니케이션, 카스퍼스키 EDR 프로모션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1.02.1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퍼스키 EDR ‘옵티멈’, 전문인력 없이 쉽게 운영 가능
EDR 구매시 백신 무료 프로모션…3개월 트라이얼 라이선스 지원

[데이터넷] 카스퍼스키 국내 단독 총판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지능형 보안 위협 및 대응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카스퍼스키 EDR 옵티멈(EDR Optimu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동안 EDR은 지속적으로 주목받아왔으나 숙련된 보안 인력을 필요로 하는 EDR의 특성상 기업들은 EDR 도입을 쉽게 검토하지 못하였다. 카스퍼스키는 EDR 옵티멈은 기존 EDR과 다르게 전문적인 보안 인력 없이도 손쉽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특화된 솔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EDR 옵티멈 구매 시 백신이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으로 카스퍼스키를 신규 도입하는 고객 및 기존 사용 중인 고객 모두 해당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들을 위해 최대 3개월의 트라이얼(Trial) 라이선스 및 정기 방문 지원을 함께 제공한다. 내부 사용자 200인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3회 지원이 가능하다.

EDR 옵티멈을 통해 ▲공격 경로 가시화 및 알려지지 않은 위협 탐지 ▲원인 분석 및 대응 ▲별도의 하드웨어 없이 운영 가능 ▲유지관리 비용 최적화, 인력 개입 최소화를 통한 TCO 절감 ▲사용자 지정 위협 지표 자동 생성이 가능하다. 모든 엔드포인트의 행위 정보를 탐지하여 원클릭으로 은밀한 위협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카스퍼스키 백신 사용자는 별도의 에이전트 설치 없이 라이선스를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인력개입 최소화로 소규모 IT 보안 인력 보유 기업도 운영이 가능하며 관리자의 개입을 최소화시킬 수 있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팔로알토 네트웍스, 파이어몬, 포어스카우트 총판 및 센티넬원의 플래티넘 파트너로서 다양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 기술력 향상과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