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게이밍 노트북’ 한정 판매
상태바
대원CTS,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게이밍 노트북’ 한정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1.3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코어 CPU인 AMD 라이젠 9 4900HS 프로세서

[데이터넷] IT 전문 유통사 대원CTS(대표 정명천)는 에이수스와 전문 유통기업 하이케이넷과 함께 이베이를 통해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G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2종을 한정 수량 특가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인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G 시리즈’는 8코어 CPU인 AMD 라이젠 9 4900HS 프로세서와 함께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60 Ti 또는 RTX 2060 그래픽이 적용된 15인치 노트북으로 지난해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을 선호하는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제품이다. 특히 8코어 16스레드의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으로 게임 내 채팅이나 실시간 스트리밍도 원활하게 구현한다.

또한 sRGB 색영역 100% 지원과 함께 팬톤(PANTONE) 인증을 통과한 IPS 패널이 적용돼 다양한 각도에서도 색상 왜곡 없는 정확하고 생생한 색상을 구현한다. 여기에 최대 240Hz의 고주사율과 3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지원해 화면 전환이 빠른 게임에서 더욱 부드러운 화면을 지원한다. 더불어 어댑티브 싱크(Adaptive-Sync)도 지원해 화면 끊김과 지연시간을 감소시켜 부드럽고 몰입감 높은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휴대성 또한 장점이다. 19.9mm의 슬림한 두께와 약 2k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고속 충전과 함께 65W PD 충전을 지원하는 배터리도 갖췄다. 특히 USB-C 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해 어디서나 고성능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 외에도 기가비트 속도를 능가하는 인텔 와이파이 6도 지원해 사용량이 많은 네트워크에서 더 높은 효율과 성능을 제공한다. 최대 2.4Gbps의 최대 인터페이스 대역폭을 지원하여 라이브 스트리밍의 업스트림 용량을 늘리고 멀티 플레이어의 게임 지연을 낮춰 모든 곳에서 빠르게 연결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일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각 1000대 한정 수량으로 이베이를 통해 단독 예약판매 형태로 진행되묘, 최대 30만 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