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 피부 진정 앰플, 스타일쉐어서 30% 할인 이벤트
상태바
퐁당 피부 진정 앰플, 스타일쉐어서 30%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1.2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퐁당 홈페이지]
[사진출처=퐁당 홈페이지]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을 나이인 10대, 20대 사이에서 청소년 화장품, 순한 기초화장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인터넷 쇼핑몰 퐁당(pong dang)이 스타일쉐어 뷰티위크에 참여하여 오는 1월 24일까지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 제품으로는 쌩얼 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톤업 크림인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White Touch Selfie Cream), 약산성 폼 클렌징으로 이중 세안에도 당김 없는 포어 딥 클린 버블 클렌저(Pore Deep Clean Bubble Cleanser), 1~2일 만에 피부 고민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어메이징 핑크 파우더 스팟 앰플(Amazing Pink Powder Spot Ampoule),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순한 자외선 차단제인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Daily UV Shield Sun Cream), 닦토와 흡토로 사용할 수 있는 수분감 가득한 토너 패드인 이지 케어 인텐시브 패드(Easy Care Intensive Pad) 등 다섯 제품이다.

오랜 시간 동안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마스크 속 피부가 붉어지고 빨간 스팟이 고민인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파우더 앰플은 스타일쉐어 30% 할인 이벤트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이다. 퐁당 앰플은 과잉 피지를 조절해 주는 칼라민 파우더 성분뿐만 아니라 피부의 수분을 공급해 주는 자연 유래 성분들도 함유돼 있어 수분 앰플로도 불린다. 수분 앰플로 보습과 진정 효과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퐁당의 스팟 앰플의 장점 중 하나로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피부가 자라나는 청소년들이나 10대 학생들, 그리고 피부에 관심이 많은 20대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앰플이다.

앰플 바르는 순서로는 스킨케어 후 피부 붉은 기 또는 스팟 부분에 발라주면 된다. 앰플을 바르는 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우더층과 액상층이 분리된 앰플을 면봉으로 간편하게 찍어 바르면 되기 때문에 따로 많은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 앰플을 바르고 1~2일 만에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를 보여주기 때문에 자기 전 피부 관리, 홈 케어에 시간을 많이 할애하는 사람들에게 퐁당 앰플을 추천한다.

한편 1월 24일까지 스타일쉐어에서 퐁당 30% 할인 제품을 구매하면 피부 톤을 밝혀 줄 미백 크림 미니어처와 주름 개선 크림으로 겨울철에도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동키 밀크 퍼펙트 리페어 크림(Donkey Milk Perfect Repair Cream) 미니어처도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