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굿띵스·르꼬르망 ‘잇츠부스터’, 신제품 출시 20분 만에 완판
상태바
네츄럴굿띵스·르꼬르망 ‘잇츠부스터’, 신제품 출시 20분 만에 완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1.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츄럴굿띵스와 르꼬르망은 공동으로 준비한 신제품 ‘잇츠부스터’가 지난 14일 오전 11시 출시 20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잇츠부스터는 현대인들이 평소 식생활을 통해 섭취하기 어려운 준필수 아미노산인 L-아르기닌의 간편한 섭취를 돕는 건강보조식품으로 동량의 장어 대비 15배에 달하는 L-아르기닌 3,600mg을 액상의 형태로 제작했다.

잇츠부스터 첫 론칭 판매에서 오픈 20분만에 초도 물량 2만 5천여 박스가 전량 매진되면서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실감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자몽과 라즈베리 농축액과 함께 블렌딩해 원물 그대로의 L-아르기닌을 설탕 한 방울 담지 않았음에도 산뜻한 맛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L-아르기닌의 활성과 피로 회복에 부가적인 도움을 주는 L-카르니틴, 비타민 B1, B2, B6, B12와 비타민 C까지 하루 권장량 100%를 한 포에 담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잇츠부스터는 높은 스트레스와 고도의 업무 강도, 그리고 육아와 같이 피로가 누적되기 쉬운 현대의 한국인들에게 간편하게 하루 활력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추후에도 이처럼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보다 적극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기획하여 지속적으로 론칭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츄럴굿띵스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히트상품브랜드(효소 식품)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고 코리아맘스초이스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도 2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는 등 건강한 생활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