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여드름 피부일수록 저자극 폼클렌징 제품 사용해야”
상태바
“민감한 여드름 피부일수록 저자극 폼클렌징 제품 사용해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1.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피부 면역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추운 날씨에 피부가 자극을 받으면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때문이다. 최근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피부 건조를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실제로 요즘처럼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에는 딥클렌징과 묵은 각질 제거로 모공 속 피지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이 때, 여드름 폼클렌징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순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여드름폼클렌징이다. 에탄올, 파라벤 등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세안 후 인위적 세안감을 내기 위해 화학성분을 사용한 다른 제품들과 달리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여기에 저자극, 피부진정,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조절하는 ‘트리플 이펙트 시스템’으로 여드름 피부 고민에 알맞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드름화장품 성분 역시 엄선된 자연 유래 성분들만 함유했다. 병풀추출물, 황금꽃추출물, 카모마일꽃 등 다양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한편, 스킨구하리는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 외에도 다양한 여드름화장품을 선보이며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스킨구하리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쇼핑, 네모네 강남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