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C구미공무원학원, 2021년 공무원시험 합격반 운영
상태바
KIC구미공무원학원, 2021년 공무원시험 합격반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1.12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IC구미공무원학원이 2021년 대비 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반을 운영한다고 알렸다. 구미 시에서 약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지역 합격자를 다수 배출해온 KIC학원은 2011년 대입 재수 종합반 개강, 15년 공무원학원을 개설하여 높은 합격율과 전국 단위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KIC구미공무원학원에 따르면 2022년까지 공무원 모집 인원이 계속해서 늘어날 예정이며 국내외 다양한 악재와 이슈로 인해 산업체, 기업체의 신규채용이 급감함에 따라 공무원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기초적인 학습력을 높이고 질적으로 우수한 강의를 통해 합격률을 높일 필요가 있다. 기본적으로 공부하는 습관과 자세를 갖춘 수험생이라면 독학과 인터넷 강의 등을 통해 혼자서 시험 준비를 하는 것도 방법이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학원에 등록하는 것도 좋은 선택지 일 수 있다.

KIC구미공무원학원은 전국구 교수진 출강을 통해 강의의 질을 높이고 엄격한 관리형 시스템을 채용하여 수험생들의 합격율을 높이고 있다. 또한 학생들이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깔끔하고 청결한 시설을 유지하는 한편, 학생 개개인 특성에 맞는 학습방법과 집중상담을 통해 최적의 공부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고용환경이 매우 불안정해짐에 따라 비교적 공정한 채용 절차를 따르고 스펙이 필요 없으며 채용 후 안정적인 생활과 함께 많은 복리후생을 누릴 수 있는 공무원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기업체 취업보다는 쉽겠지 하는 마음으로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기 보다 짧고 굵게, 그리고 최대한 빠르게 합격하는 것을 목표로 자신을 담금질해가며 도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KIC구미공무원학원에서는 이러한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모든 학원생들이 합격할 때까지 최적의 환경과 질 좋은 강의를 제공하는 노력을 멈추지 않고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KIC구미공무원학원의 2021년 공무원시험 대비 합격반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 등을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