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자세교정용품 ‘띠라렉 디닥넥’, 롯데홈쇼핑 라이브방송 진행
상태바
목 자세교정용품 ‘띠라렉 디닥넥’, 롯데홈쇼핑 라이브방송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1.1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뿐 아니라 컴퓨터나 TV를 오랫동안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재택근무가 활성화되면서 목 자세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문제는 화면에 집중하게 되면서 자세 역시 화면에 맞추어져 목이 굽어진 상태로 오랜 시간을 보낸다는 점인데 결국 이런 경우 거북목으로 시작해 심한 경우 목 디스크로 이어질 수 있다.

이에 의료기기 전문기업 디스크닥터는 바른 자세교정용품 띠라렉 디닥넥을 오는 1월 13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 40분까지 한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현재 TVC 방송 중인 자세교정용품 띠라렉 디닥넥은 무게가 가벼우면서 사용이 간편하고 목에 붙이고 조절 다이얼(이지클로저)을 돌리기만 하면 목을 단단하게 고정시켜 준다. 평소에 자신도 모르게 거북목 자세가 유지돼 일상을 생활하는 사람들에게 긴장을 풀수 있도록 돕는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리사이즈로 누구나 알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업체 관계자는 “띠라렉 디닥넥에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롯데홈쇼핑 라이브 행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1월 13일 방송 시에는 단독 특가 진행과 함께 추첨 경품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띠라렉 디닥넥은 우리 목의 구조를 오랫동안 분석하고 의료기기에 적용시켜 온 의료기기 전문 기업 디스크닥터에서 개발했기에 구매 후 기존의 디스크닥터 기기들과 동일하게 무상 AS 역시 1년 동안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 예정인 디닥넥 관련 추가적인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