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온라인축제, 네이버 쇼핑라이프서 ‘의령한우’ 높은 판매율 보여
상태바
의령온라인축제, 네이버 쇼핑라이프서 ‘의령한우’ 높은 판매율 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2.0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11월 20일부터 12월 5일까지 16일간 지역의 농특산물 온라인축제를 진행했다. 축제기간 여러 가지 다방면 행사 중 가장 대표적인 행사였던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약 1시간 동안 ‘의령한우’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채소와 패키지 판매를 이어갔다.

지난 26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프를 통해 의령온라인축제 기념 최대 66% 할인가로 진행된 ‘의령한우’ 판매전은 불특정 소비자들에게 의령이 한우로 유명한 곳이란 인식제고에 바탕이 됐다.

방송 1시간가량 의령의 ‘한우산(해발764m, 의령 대의면 일대)’에서 유래된 의령 한우의 스토리와 함께 3천여명의 소비자와 실시간 ‘랜선소통’을 이어나갔다.

‘의령한우’의 할인가와 더불어 의령군에서 자란 새송이버섯, 파프리카, 애호박이 동시에 판매되면서 1시간이란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한편 해당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이트에서 ‘대한민국농수산’ 검색 후 ‘토요애 편’ 재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