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수능 끝, 할인 시작’…수험생 할인 이벤트
상태바
스키니랩, ‘수능 끝, 할인 시작’…수험생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2.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에서 운영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과 그 가족들을 위한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스키니랩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수험표만 있으면 스키니랩의 THIN소재 다이어트 상품인 시서스와 시네트롤, 레몬밤, 풋사과 다이어트 제품들을 5,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진행 방법은 스키니랩몰에 회원 가입 후 수험표를 접수번호와 성명이 보이게 촬영하여 이벤트 게시판에 수험표 사진을 업로드한다. 수험표 업로드 시 민감한 개인정보는 안 보이게 해야 한다.

이후 영업일 3일 내 쿠폰함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THIN 소재 카테고리의 제품 구매 시 상품 쿠폰을 적용하여 구매 가능하다. 1개의 ID 당 1개의 수험표만 적용할 수 있으며, 여러 ID에 대하여 한 개의 수험표로 쿠폰 신청은 불가하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오랜 시간 수능을 위해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로, 수험생과 수험생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은 엄마 또는 가족도 자녀의 수험표만 있다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 출발하게 될 수험생들에게 고생했다는 격려의 말과 함께 힘찬 응원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스키니랩의 수험생 할인 이벤트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