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 AI가 돕는다…AI 파티 용품 추천 서비스 ‘핀스’ 주목
상태바
연말 홈파티 AI가 돕는다…AI 파티 용품 추천 서비스 ‘핀스’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2.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AI) 이미지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사진을 분석해 파티 종류에 맞는 관련 용품을 추천해주는 똑똑한 AI 파티 용품 추천 서비스가 등장했다.

파티 스타일링 전문 기업 ‘디이벤티스트’는 AI 기술을 활용해 개인 취향에 맞는 파티 용품을 추천하는 핀스(PinS)를 모바일 웹 기반의 서비스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핀스’는 사용자가 사진을 업로드하면 AI 이미지 기술로 취향을 분석해 파티 종류에 맞는 관련 용품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 플랫폼이다. 또한 계획하고 있는 기념일, 생일 등 파티의 종류를 선택하면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어 개인의 취향과 감성에 맞게 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이와 함께 홈 파티를 위한 공간 디자인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파티 용품 세트 판매 서비스인 ‘핀스:파티 인 스타일’도 새롭게 적용했다.

‘핀스:파티 인 스타일’ 서비스는 파티 장식 소품, 장식 방법, 추천 메뉴, 음악 등 파티 완성에 필요한 정보들이 포함돼 있어 누구나 쉽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넷플릭스를 즐기는 홈루덴스족을 위한 ‘무비 나잇 파티 세트’는 출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12월 연말을 맞아 기획한 ‘팜하우스 홀리데이 홈 파티 세트’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디이벤티스트 김정아 대표는 “핀스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면서 일상의 즐거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파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고 집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똑똑한 인공지능 서비스”라며 “앞으로 맞춤형 파티 연출, 음식, 음악, 의상 등을 위한 추천 서비스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디이벤티스트는 핀스를 통해 파티 스타일링 팁, 파티 음식, 음악 등에 대한 추천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증강현실(AR)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가 가상공간에서 파티를 연출해보며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홈 파티 스타일링 플랫폼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