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락토 프로바이오타민, 이마트트레이더스 할인 이벤트
상태바
비포락토 프로바이오타민, 이마트트레이더스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1.3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오는 12월 3일 진행된다. 이번 수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기존 일정보다 2주 정도 연기되었으며, 전국 1,185개 고등학교에서 약 48만 명의 수험생이 응시한다.

특히 코로나19 여파로 수험생들이 제대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지 않은 가운데 컨디션 조절에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수험생들은 그동안 준비해 온 역량을 한 번에 발휘해야 할 때라 긴장감과 부담감 때문에 흔히 과민성대장증후군을 겪기도 한다. 아울러 수능이 끝난 뒤에도 논술 및 비대면 면접이나 실기시험 등 향후 일정이 남아있어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한다.

이에 탑헬스가 어려운 상황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임하는 수험생들과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유산균 비포락토 프로바이오타민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이벤트는 11월 30일부터 12월 13일까지 2주간 전국 이마트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 및 SSG닷컴에서 진행된다.

오래 앉아있는 아이들의 장 건강 및 과민성대장증후군을 겪는 수험생을 위한 비포락토 프로바이오타민은 덴마크 프리미엄 3종 유산균과 멀티비타민 12종이 함유된 제품이다. 수험생 및 청소년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특허받은 프리미엄 균주를 통해 10억 유산균 섭취로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에너지 생성과 대사 활동에 필요한 총 6종의 비타민B군 함유로 피로감을 잘 느끼는 수험생들에게 에너지 생성 및 구내염 증상 완화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며, 책을 많이 보는 수험생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도 함유됐다.

특히 비포락토 프로바이오타민은 120년 전통의 덴마크 유산균 전문 제조기업인 비포단(Bifodan) 수입 완제품으로 기존 멀티비타민과 차별화된 습기와 열을 차단하며 휴대가 간편한 개별 포장도 특징이다.

비포락토 프로바이오타민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힘든 수험 기간을 보냈을 수험생들이 수능을 잘 치를 수 있기를 바라며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