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학원 부천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실무중심 다양한 국비과정 개설
상태바
컴퓨터학원 부천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실무중심 다양한 국비과정 개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1.2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사회에는 새로운 기술들이 하루가 다르게 등장하고 있으며 많은 것들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에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자기개발의 필요성을 느끼는 이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으며 직업훈련 그리고 그 훈련이 체계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직업훈련기관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관심 속에서 디자인/IT 전문교육기관 부천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다양한 국비지원 과정 개설을 통해 취업준비생 및 실업자, 재직자들이 부담 없이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국비지원은 실업자 및 재직자가 국가에서 지정한 교육기관에서 국비지원 과정을 수강할 경우 직업능력개발 훈련비용 일부 및 전액을 지원하고 있는 제도로 직업훈련에 대한 훈련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부천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취업성공패키지, 국민내일배움카드 등의 국비제도를 신청할 수 있으며 훈련비 최대 100% 및 훈련장려금(대상 및 유형별 상이)을 지원받을 수 있다.

부천컴퓨터학원 관계자는 “국비과정을 NCS 기반의 실무중심 교육으로 진행함으로써 훈련생 개개인이 실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피드백, 면접코칭, 취업정보 제공 등의 1:1 맞춤형 취업지원시스템을 통해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국비 대표과정으로는 ▲스마트웹/콘텐츠 개발(웹디자인, 웹퍼블리셔) 전문가 양성과정 ▲시각디자인(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 실무 시각디자이너 양성과정 ▲실내건축설계(오토캐드, 스케치업) 양성과정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영상편집,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훈련과정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취득 대비과정 ▲OA(사무자동화, 컴퓨터활용능력) 과정 등이 있다.

한편 국비지원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22개 지점(강남, 종로, 신촌, 신도림, 인천, 안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비지원 및 훈련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