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리서치 코리아테크놀로지 센터, 식각·증착 분야 석박사급 인재 채용
상태바
램리서치 코리아테크놀로지 센터, 식각·증착 분야 석박사급 인재 채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1.2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퍼 제조 장비 및 서비스 선도기업 램리서치는 솔루션 제공을 가속화하고 고객의 차세대 반도체 장비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설립되는 램리서치 코리아테크놀로지 센터 인력에 대한 본격적인 채용에 나선다.

‘램리서치 코리아테크놀로지 센터’는 미국 R&D 시설의 확장으로 2021년 하반기 경기도 용인시에 설립될 예정이다. 이번에 채용되는 인재들은 신속한 솔루션 제공을 통해 고객이 차세대 반도체 제품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양산할 수 있도록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술 개발을 지원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램리서치코리아 김성호 대표는 “램리서치는 역동적이고 우수한 역량을 갖춘 임직원들로 이뤄진 글로벌 팀이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주축이라는 점을 확고히 인식하고 있으며, 램리서치의 인재들은 이러한 램리서치 성공을 위해 함께 성장하는 핵심”이라며 “램리서치는 차세대 리더가 가장 일하고 싶어하는 기업으로, 포용적이고 다양성을 갖춘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임직원이 가치를 인정받고 잠재력을 최대로 발휘해 최고의 결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역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모집 부문은 식각 및 증착 분야의 석박사급 경력 및 박사 신입이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램리서치 웹사이트 경력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램리서치는 2019년 9월 경기도와 램리서치 R&D 시설을 한국으로 확대하기 위해 경기도에 R&D센터를 설립하는 내용의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후 11월에는 용인시와 지곡산업단지에 램리서치 코리아테크놀로지 센터 입주 협약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