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웨딩패키지 세일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웨딩패키지 세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1.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이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웨딩패키지 세일을 선보인다. 레드플래닛은 일산가구단지에 본점을 둔 소파브랜드로 원가 공개에 나서 신뢰를 높이고 있으며 파주운정, 동탄, 김해 가구단지 등 전국에 지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에서 기능성 패브릭 쇼파를 비롯해 샤무드와 사하라, 아쿠아클린 소파, 천연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신혼혼수는 물론 입주가구들을 위한 소파브랜드로 추천받으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투명한 원가공개로 이색적인 판매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원단, 내장재의 비용과 인건비 및 고정 마진 10%를 표기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구매시 직접 모든 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곳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브릭 오코텍스 1등급 원단 테지도의 경우 극세 원사를 심은 ‘더블플로킹’ 공법으로 제작하고 있어 내구성이 높아 반려동물로 인한 스크래치 위험을 줄였다. 생활 스크래치를 대비한 높은 내구성뿐 아니라 간단하게 물을 사용해 오염물을 세탁할 수 있는 ‘이지워터클리닝’ 기술을 탑재해 천으로도 쉽게 닦아낼 수 있으며,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친환경인증을 받았다.

제품의 내장재에는 E0등급의 친환경 목재와 S자 스프링, 엘라스틱 밴드, 이태리 FRABO 접착제를 사용해 제품의 모든 구성 요소에 친환경 요소와 내구성을 담았다.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레드플래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