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 에이수스 지포스 RTX 30 시리즈 고객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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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텍앤컴퍼니, 에이수스 지포스 RTX 30 시리즈 고객 서비스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1.23 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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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넷]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는 그래픽카드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지포스 RTX 30 시리즈의 고객 서비스를 인텍앤컴퍼니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15일 이전(RTX 30 시리즈 이전) 기존 제품들에 대한 고객 서비스는 기존 에이수스 로얄클럽에서 이뤄지며, AMD 라데온 6000 시리즈 이후 제품은 대원CTS에서 진행된다. 에이수스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10월 15일 이후 출시된 각 제품에 따라 공식 수입사인 인텍앤컴퍼니와 대원CTS를 통해서도 그래픽카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인텍앤컴퍼니는 최근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하며 에이수스 지포스 RTX 30 시리즈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새로운 인텍앤컴퍼니 서비스센터는 전자랜드 신관 광장층 1층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과 방문이 용이하다. 더불어 서비스센터 이전을 기념하기 위하여 방문기 또는 인증 사진 업로드 시 에이수스 TUF 게이밍 지포스 RTX 3080 O10G와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그래픽카드에 대해 무상보증기간 3년을 제공한다. 구매일이 표기된 영수증 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영수증이 없다면 해당 모델 시리얼 넘버의 공장 생산일 기준으로 적용된다.

에이수스 담당자는 “지포스 RTX 30 시리즈는 사용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제품”이라며 “기존 에이수스 로얄클럽과 새로 단장한 인텍앤컴퍼니 서비스 센터를 통해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가 제공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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