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트컴퍼니, 홈페이지 전면 개편…사용자 경험 개선
상태바
누트컴퍼니, 홈페이지 전면 개편…사용자 경험 개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1.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아날로그·디지털 문구플랫폼 스타트업 누트컴퍼니(대표 신동환)는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대학생, 연구원, 태블릿 이용자 등 누트와 굿누트의 주사용자층에게 상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개선된 사용자 경험 제공을 위해 PC와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모두에서 진행됐다.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디지털 문구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 상품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버튼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하고, 다운로드 가이드 버튼을 메인 페이지에 추가로 배치해 구매한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오리지널 누트(Original NOUTE)’ 메뉴를 통해 누트가 보유한 종이 노트 제품군들을 편리하게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메뉴로 홈페이지 UX/UI의 전반적인 향상을 도모했다. 아울러 굿누트 작가 입점 버튼을 관련 페이지 곳곳에서 쉽게 클릭할 수 있도록 활성화해 누구나 쉽게 굿누트 플랫폼에 입점해 콘텐츠를 판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누트컴퍼니 신동환 대표는 “누트, 굿누트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 나은 고객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게 됐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누트와 굿누트의 정체성을 보다 명확하게 표현해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누트컴퍼니는 기능성 노트를 선보이는 종이노트 브랜드 ‘누트’와 페이퍼리스 라이프를 위한 디지털 문방구 ‘굿누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기존의 문구 산업에 부족함을 느낀 대학생들이 직접 브랜드를 런칭하고 사업화를 진행해왔다.

한편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누트와 굿누트 상품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누트 앱에서 접속한 회원에게는 모든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10% 쿠폰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