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신뢰·안전 글로벌 VP로 안젤라 헤션 선임
상태바
트위치, 신뢰·안전 글로벌 VP로 안젤라 헤션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1.11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 엑스박스 신뢰·안전 부문 글로벌 총괄 출신…트위치 커뮤니티 안전·정책·투명성 총괄
▲ 트위치 신뢰·안전 글로벌 VP 안젤라 헤션
▲ 트위치 신뢰·안전 글로벌 VP 안젤라 헤션

[데이터넷]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및 커뮤니티 트위치는 안젤라 헤션(Angela Hession)을 신뢰 및 안전(Trust & Safety) 부문 글로벌 VP(Vice President)로 선임했다. 안젤라 헤션은 풍부한 전문성과 신선한 시각을 불어넣어 트위치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구축하고 참여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하고 포용적인 커뮤니티를 구현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트위치 사라 클레멘스(Sara Clemens) COO(최고운영책임자)는 “안젤라 헤션은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에너지 넘치는 신뢰 및 안전 부문 리더로, 글로벌 커뮤니티의 온라인 안전성 개선 분야의 전문성을 지녔다”고 전했다.

신뢰와 안전은 트위치가 가장 크게 투자하는 부문 중 하나다. 트위치는 지난 2년간 안전 운영팀 규모를 2배로 늘리고 혁신적인 안전 제품과 정책 업데이트를 내놓으며 크리에이터와 커뮤니티 회원이 서비스 경험을 더욱 잘 제어하도록 지원했다.

트위치 신뢰 및 안전 글로벌 VP 안젤라 헤션은 “라이브 스트리밍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전 세계를 연결하고 있는 가운데 모든 이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에 참여하고 이를 즐길 수 있는 안전하고 보다 폭넓은 공간으로 트위치를 구현하는 일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전했다.

트위치 합류 직전 안젤라 헤션은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Xbox) 신뢰 및 안전 부서의 글로벌 총괄로 역임했다. 20년 이상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팀을 이끌었고, 안전하고 포용적인 게이밍 환경을 구축하는 역량 계발을 주도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