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 쇼핑몰, 겨울철 피부관리 위한 세트 상품 30%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퐁당 쇼핑몰, 겨울철 피부관리 위한 세트 상품 30% 할인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11.1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찬 바람에 피부가 건조해지고 갈라지는 경험을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겨울철 피부 속 당김까지 책임지는 기초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 dang)이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들로 세트 상품을 구성하여 피부 고민이 잦아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러 나섰다. 퐁당의 세트 상품에는 사춘기 고민 해결 세트, 올데이 프리미엄 세트, 워터풀 쉴드 세트, 퍼스트 케어 세트, 나이트 케어 세트 총 5가지로 쇼핑몰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을 고려하여 구성된 세트이기 때문에 평소 자신의 피부에 맞는 스킨로션을 못 찾은 사람들에게 꼭 추천한다. 특히 겨울철 가장 추천하는 세트로는 사춘기 고민 해결 세트가 있다.

<사진 출처 : 퐁당 홈페이지>

사춘기 고민 해결 세트는 오돌토돌한 피부 붉은 기를 잠재워 줄 어메이징 핑크 파우더 스팟 앰플(Amazing Pomk Powder Spot Ampoule), SPF50+을 자랑하는 무기자차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Daily UV Shield Sun Ccream), 약산성 폼 클렌징 포어 딥 클린 버블 클렌저(Pore Deep Clean Bubble Cleanser), 노세범 토너로 유명한 데일리 클래리파잉 페이셜 토너(Daily Clarifying Facial Toner)로 총 4가지 퐁당 제품으로 구성된 사춘기 고민 해결 세트는 피부에 관심이 증가하는 나이인 중,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이다.

또한 피부 고민이 많은 학생들은 대부분 처음부터 강한 성분의 화장품으로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키길 원하지만 피부가 성장 중인 사춘기 피부에는 순한 제품들로 피부를 진정시켜야 튼튼한 피부 장벽이 생성되고 건강한 피부 결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학생들과 피부 관리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퐁당 세트에 구성된 제품들은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2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한 화장품들로 평소 화장품 구매가 까다로운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퐁당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세트 상품 30% 할인 이벤트는 11월 한 달 동안만 진행된다. 세트 상품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토너 패드인 이지 케어 인텐시브 패드(Easy Care Intensive Pad) 구매 시 어성초 수제 비누인 더마 클리닉 퓨어 클렌징 바와 촉촉한 톤업 크림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White Touch Selfie Cream), 고보습 크림인 동키 밀크 퍼펙트 리페어 크림(Donkey Milk Perfect Repair Cream) 10ml 미니어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